세모오네모

글 작성자: Yongma Seo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국내에서의 펀치 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 종종 이메일이나 댓글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해외 직구 방법을 물어보신다. 그때마다 답변을 해드리고 있지만 그렇게 개인적으로 대응하는 것보다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좀 더 간편하게 해외 직구를 하실 수 있도록 정보를 드릴려고 한다. 


 



 처음 아마존 제팬에 접속하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뜬다. 물론 이 화면은 아마존에서 일정 시기마다 교체를 하므로 매번 바뀔 수 있다. 어쨌든 이렇게 아마존 제팬에 접속을 하면 자신이 할 수 있는 언어로 변경을 하면 된다. 만약 일본어가 가능하다면 그대로 사용하면 되고, 영어로 읽으실 수 있으면 화면 상단에 위치한 In English를 클릭해서 영어로 보면 된다. 그러나 일본어, 영어 둘다 힘드시면 크롬을 통해서 웹페이지 전체 번역 기능을 추천.




 웹페이지 전체 번역기능을 이용하실 경우 이렇게 한국어로 화면이 바뀐다. 맞춤법이나 정확한 문법으로 바뀌는 게 아니라 읽다보면 어색할 수도 있는데 그래도 이용하는 데에는 큰 불편함이 없다. (만약 무슨 말인지 모를 경우 영어버젼으로 보는 게 더 나을 수도 있다.) 



 필자 같은 경우는 일단 아무런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검색창에 30공펀치(GP-130N)을 검색했다. 그럼 사진과 같이 일본어로 쏼랴쏼랴 상품 정보가 검색이 된다. 물론 일본어를 못하는 입장이라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른다. 하지만 그림은 볼 줄 아니까 문제 없다. 집게형 펀치를 구입할 것인가, 슬라이드형 펀치를 구입할 것인가에 따라서 해당 상품을 클릭하면 된다.  




여기서는 집게형 펀치를 선택했다. 2015년 9월 6일 기준으로 현재 1,833엔에 팔고 있다.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을 통해서 환율을 검색해보자.




예전에 구입했을 당시보다 엔화 가격이 많이 올라있다. 그래도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편이 훨씬 싸다. 펀치 가격만 따졌을 때는 원화로 약 18,358원 정도가 된다. 하지만 해외에서 구입할 때는 이게 전부가 아니라는 점.





더불어 올해 출시된 20공 전용(A5) 펀치는 2,163엔에 판매하고 있다.  (원화 : 약 21,663원)


어쨌든 이렇게 구입할 제품을 골랐으면 이제 구매대행을 할 것이냐, 배송대행을 할 것이냐에 따라서구입할 수 있는데 이 글을 정독(?)하시는 분들은 주로 해외배송에 낯선 분들이니 웬만하면 구매 대행을 하는 편이 훨씬 낫다.  


일본 구매 대행 같은 경우, 배송대행 업체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일본에서 거주하는 개인 사업자분들이 카페 등을 통해서 운영하는 경우도 있다. 필자 같은 경우는 후자를 통해 구입을 주로 하는데 바로 키스재팬의 일본구매대행(http://cafe.naver.com/tokyo12345)이라는 곳이다. 꼭 이 곳이 아니더라도 어디서 구매하든 상관은 없다. 본인 편하실 대로 선택하시면 된다.


키스재팬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카페에 접속하면 대행수수료라던가, 구매대행 절차 등이 자세히 명시되어 있다. 그 카페매니저분께 카톡으로 구매대행 의사를 밝히시면 대응을 해주시는데 그 때 위에서 알아본 링크라던가 기타 사항등을 말씀해주시면 견적을 뽑아주신다. 그 금액을 매니저분께 입금하시게 되면 직접 일본 내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 후 우체국 EMS를 통해 국내로 배송이 된다. 그 과정에서 아마존 제팬 구입 후 물품 수령, 영수증 등은 직접 카톡으로 첨부시켜주시니 충분히 안심하셔도 된다. 

반응형